북극해고등어 오산본점,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후원 협약 체결

맛집으로 소문난 북극해고등어, 지역사회 나눔활동 참여

신동성 | 기사입력 2022/01/18 [16:43]

북극해고등어 오산본점,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후원 협약 체결

맛집으로 소문난 북극해고등어, 지역사회 나눔활동 참여

신동성 | 입력 : 2022/01/18 [16:43]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주)에이치오션 F&C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은 1월 18일 '(주)에이치오션F&C(대표 황성필)와 함께 오산시 감동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주)에이치오션F&C는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후원협약으로 ‘북극해고등어 오산본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나타나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비정기적인 후원을 바탕으로 상호 유기적으로 협력할 것을 서약했다.

 

(주)에이치오션F&C 황성필 대표는 “코로나19로 사업을 하며 어려움은 있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지역주민들에게 나누고자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모두가 어려운 때에 나눔문화를 몸소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주)에이치오션F&C 나눔의 뜻이 지역주민분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게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기업, 개인 모두가 나눔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역 발전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에이치오션F&C이 오산시 세교동에서 운영하고 있는 북극해고등어 오산본점은 영업시간 전 시간대 인산인해를 이루는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