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민주당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원팀 출발

민주당 경선 반발에 제3의 정치세력 시장 후보 출마, 6.1지방선거 최대 관심사로 떠올라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15 [16:32]

오산 민주당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원팀 출발

민주당 경선 반발에 제3의 정치세력 시장 후보 출마, 6.1지방선거 최대 관심사로 떠올라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2/05/15 [16:32]

오산 민주당 선대위는 각 후보들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원팀을 다짐했다.   © 오산인포커스


더불어민주당 오산선대위는 지난주 지방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첫 주말을 맞이하여 경기도의원 후보와 오산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오산시장에 출마하는 장인수 후보를 비롯해 경기도의원 김미정·조용호 후보, 오산시의원 송진영·전도현·전예슬·성길용·정미섭 후보가 전원 참석하여 오산 발전을 위한 원팀 필승을 다짐했다. 

 

지난14일 경기도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오산시 제2선거구 조용호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안민석 국회의원, 송영만 경기도의원을 비롯해 당원, 지지자, 각계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오산 선대위는 그 동안 사랑과 지지로 성원해 주신 오산 시민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오산시 숙원사업 해결 10대 성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했다. 

 

❶문재인 정부 대선공약, 분당선 오산 연장 계획 확정

❷오산~동탄 트램 확정

❸오산 문화스포츠센터 건립(시민회관 재건축)

❹오산천~한강 자전거길 조성 및 전국 최고 생태하천 복원

❺오색시장 경기 대표 전통시장 육성

❻원동초 스포츠센터·고현초 도서관 전국 모델 학교복합시설 구축

❼문화관광벨트 조성(국민안전체험관·미니어처빌리지·독산성·유엔초전평화공원·반려동물테마파크 등)

❽생활체육 인프라 확충(배드민턴 전용구장·실내테니스장·농구장·수영장 등)

❾보육·교육 인프라 확충(국공립어린이집 확충·함께자람센터, 오산형 진로·진학 체험프로그램, 수영·통기타 교육 등)

❿교통 인프라 확충(오산역 환승센터·서부우회도로·동부대로·세교~동탄 필봉터널·운암~세교 삼미터널) 등이 포함됐다. 

 

이자리에서 ‘더 큰 변화 준비된 시장!’ 장인수 오산시장 후보는 “젊은 오산은 젊고 유능한 준비된 시장이 필요하다”며 “오산시 국회의원·시장·시도의원이 협력하여 만든 성과를 계승하고 더 큰 변화로 오산의 가치와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약속했다. 

 

오산 민주당 선대위는 오는 18일, 경기도지사 후보 김동연 캠프와 함께 오산발전 공약 공동선포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오산시 민주당은 지난 경선과정과 결과를 두고 일부 당원 및 시민들의 반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민주시민연대가 출범과 동시에 시민들의 추천을 통해 최인혜 오산시장 후보가 출마하게 되면서 지역 내 민주당 원팀의 무게가 분산 된 모양새를 보이고 있어 이번 6.1지방선거 오산시장 선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