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경기문화재단 오산문화도시 추진협약

오산문화도시, 경기상상캠퍼스 우수 프로그램 연계해 시범 운영

신동성 | 기사입력 2020/11/18 [13:54]

오산문화재단-경기문화재단 오산문화도시 추진협약

오산문화도시, 경기상상캠퍼스 우수 프로그램 연계해 시범 운영

신동성 | 입력 : 2020/11/18 [13:54]

 오산문화재단은 경기문화재단과 지역문화 전문인력 양성과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문화재단(대표이사 조요한)은 11월 17일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 헌)과 경기상상캠퍼스 교육1964 1층 교육랩실에서 지역문화 전문인력 양성과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양 기관 대표를 포함해 총 9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오산 문화도시 조성에 상호 협력 및 지원 △지역문화 활성화 및 문화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또 광역문화재단-기초문화재단 협력 모델의 창출을 목적으로 자원 및 자료를 공유하며 상호 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업도 확대한다.

 

양 기관은 올 하반기부터 향후 1년 간 협의를 통해 경기상상캠퍼스 우수 프로그램을 연계하는 등 다채로운 양질의 프로그램을 협력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청년 기획자 및 문화 시민을 적극적으로 양성하고 오산 시민들의 문화 배움터를 한층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이 광역-기초 협력 모델 창출의 성공적인 시작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상호 간 협력을 통해 프로그램 양질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경기문화재단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문화적으로 큰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인포커스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