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행안부 차관, 코로나19방역 점검차 오산시 방문

코로나19 종료되는 시점까지 지속해서 자원봉사자가 꾸준히 활동할 예정

신동성 | 기사입력 2021/07/16 [14:14]

이재영 행안부 차관, 코로나19방역 점검차 오산시 방문

코로나19 종료되는 시점까지 지속해서 자원봉사자가 꾸준히 활동할 예정

신동성 | 입력 : 2021/07/16 [14:14]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이 16일 오전 예방접종 센터를 방문해 담당 공무원과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이 16일 오전 오산시청과 오산시 예방접종 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대응 현황을 청취하고, 담당 공무원과 자원봉사자를 격려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코로나 일선 공무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체력과 안전사고를 예방할 대책 마련을 당부하며, 자원봉사자들의 의견을 주의 깊이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특별방역 현장 점검을 위해 오산시를 방문한 자리에서 이재영 차관은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 방역상황 악화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지만 4단계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더욱 철저히 점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김능식 오산시 부시장은 “오산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조기 종식을 위해 방역수칙 점검과 예방접종 업무에 최선을 다해, 오산시민들이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시 예방접종 센터에는 1일 22명의 자원봉사자가 근무하고 있으며 올해 4월 27일부터 현재까지 1,0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근무했다. 앞으로도 접종센터 업무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지속해서 자원봉사자가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다.

 

 

오산인포커스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