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종합사회복지관, 다이소 후원으로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에게 후원품 전달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2/03 [20:13]

오산종합사회복지관, 다이소 후원으로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에게 후원품 전달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4/02/03 [20:13]

다이소의 후원으로 세교2지구 7단지 주민을 대상으로 후원품을 전달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진)은 (주)아성 다이소의 따뜻한 후원으로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을 대상으로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은 지난 30일, 세교 행복주택아파트에서 ㈜아성 다이소 관계자와 입주민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세교2지구 LH7단지 주민들을 위한 설맞이 다이소 행복 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물품 전달은 오산시 최초로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복지관 분관이 설치됨에 따라 지난해 8월 입주한 주민 및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정적 생활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행복 박스는 세탁·청소·주방용품·문구류·양말 등 총 351종의 후원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세교2지구 LH7단지에 입주한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오산시 최초로 운영되는 분관의 첫출발을 다이소와 함께하게 되어 든든한 동반자를 얻은 것 같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주민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오늘 전달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오산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이번 후원품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오산종합사회복지관 분관은 2024년 상반기 세교2지구 행복주택아파트 7단지 내에 개관할 예정이며, 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구체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