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미래 교육 선구자 학교장 2명 공로패 전달

- 퇴임하는 삼미초 홍기옥 교장과 고현초 김무연 교장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4:42]

오산시, 미래 교육 선구자 학교장 2명 공로패 전달

- 퇴임하는 삼미초 홍기옥 교장과 고현초 김무연 교장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4/02/22 [14:42]

오산시가 교직생활을 퇴임하는 삼미초와 고현초 학교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지난 21일, 시청 집무실에서 미래인재 양성 및 미래 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교직 생활을 마무리하는 관내 학교장 2명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오산시 소재 삼미초 홍기옥 교장과 고현초 김무연 교장이 오산시 미래인재 양성 및 미래 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2명의 학교장은 AI코딩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오산의 미래 교육사업적극 참여해 지역과 학교가 함께 만드는 교육문화 조성에 기여했다.

 

삼미초등학교 홍기옥 교장은 감사일기, 감사시화전 개최 등 감사교육을 통한 학생 인성교육에 힘썼으며, 오산고현초등학교 김무연 교장은 늘봄학교 시범운영을 통해 돌봄 문화를 조성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삼미초 홍기옥 교장은 “오산시는 AI코딩교육과 같이 미래세대 학생들에게 필요한 자질 함양을 위해 많은 교육사업을 실시하고 있어 학생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오산고현초 김무연 교장은 “학생안전은 무엇보다 중요한 사항인데 고현초 앞 안심승하차 구역 설치와 같이 오산시는 통학로 안전에 많은 신경을 써주어서 교장으로서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언제나 변치않는 사명감과 애정으로 오산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신 교장선생님들의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오산형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함께해주신 학교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