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전예슬 의원,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영예

- 지역 내 봉사단체와 함께 한 봉사활동 참여 지속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2/23 [16:42]

오산시의회 전예슬 의원,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영예

- 지역 내 봉사단체와 함께 한 봉사활동 참여 지속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4/02/23 [16:42]

오산시의회 전예슬 의원이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대상을 성길용 의장으로 부터 전수 받았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시의회 전예슬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지난 22일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최봉환)에서 수여하는‘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 했다.

 

이날 시상식은 전예슬 의원이 다른 일정으로 지방의정봉사 대상 수상식에 참석하지 못해 의회 제2회의실에서 성길용 의장이 전수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지방의정봉사대상’은 전국 226개 시군자치구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앞장선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방의원이 받을 수 있는 최고 권위 있는 상이다.

 

전예슬 의원은 매년 '나누며 사는 오산사람들'과 함께 한 취약계층 연탄지원 봉사에 수년 간 참여하며 직접 수혜가구에 연탄을 배달하는 등 지역 내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전 의원은 제9대 오산시의회 의원으로 그동안‘의회 토론회 운영 조례’ 등 30여건의 조례를 발의하였고, 시정발전을 위한 연구단체를 구성 운영하였으며 활발한 정책 제안 및 조례 발의한 공로가 높이 평가되었다.

 

전예슬 의원은“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믿고 맡겨주신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라며 “늘 시민들 곁에서 관심사와 민원사항을 공유하고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