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참조은愛의료기와 업무협약 및 후원품 전달식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4/05 [15:52]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참조은愛의료기와 업무협약 및 후원품 전달식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4/04/05 [15:52]

 오산세교종합복지관과 참조은의료기가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모)은 지난 3일 참조은愛의료기(대표 김진혜)와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한 연합사업, 복지대상 및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금품 발굴 및 지원 등 오산 지역의 복지발전과 사람다움의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진행할 예정이다.

 

김진혜 참조은愛의료기 대표는 “고령화사회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음을 직접적으로 체감하고 있는 이 시대에 어르신과 오산시 지역주민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상모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 내 다양한 단체들의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공동체 형성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협약 통해 앞으로도 사람다움의 복지실현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오산시 원동(오산한국병원 인근)에 위치한 참조은愛의료기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원 및 노인복지상담 원스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참조은재가복지센터도 함께 운영하며 장기요양 영역의 다양한 노인복지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협약식에는 지난해 요실금팬티 지원에 이어 리페어 휠체어 10대도 함께 기증하여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고 있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